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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frame/무기도감 - 주무기

페록스 사용 설명서

New Olrd 2017. 6. 22. 21:43

코퍼스제 스피어 건 페록스의 사용 설명서입니다.



<외형>

1. 원본


잠시동안 앞부분이 움직이다 살짝 전개되며 빔이 나간다▼

발사 모습 ▼

보조사격인 투창모습 ▼

2. 도색본

도색은 그다지 잘 받지 못하는 편입니다.

에너지 색상을 변경하여 빔의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제작>

마스터리 랭크 제한 : 7랭크

클랜도장의 에너지 연구소에서 설계도를 복제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필드론 완제 5개와 포르마를 요구하며 상당히 많은 양의 샐비지를 요구하여 제작난이도가 높은 편입니다.

기본 극성으로 마두라이와 바자린이 하나씩 들어가 포르마가 많이먹는 무기라 하기엔 조금 어렵습니다.



<성능>

-스탯

딜링 : 중-중상

차지 시간 : 0.5초
장탄 : 적당 (10발)
재장전 : 적당 (2초)

기본사격으로 짧은 시간 차징 후, 빔을 발사합니다.

기본사격은 기본 꿰뚫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사격의 기본 꿰뚫기는 몹은 무한정 관통하지만, 벽을 관통하는데는 약 1-1.5미터 정도의 제한이 있습니다.

기본사격으로 적을 처치시 적이 공중으로 분해되어 사라져 시체를 남기지 않습니다.


보조발사 키를 사용하여 투창을 할 수 있습니다.

페록스는 투창 직후 20초 뒤 자동 회수되며, 가까이 가는 것으로 직접 주울 수도 있습니다.

투창을 맞은 적은 넉다운되며, 페록스가 지면이나 벽에 꽂힌 후부터 자기장을 전개합니다.


기본사격은 90랩대까지는 강력한 치명타 스탯을 통해 탁월한 한방 딜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기장>

적들이 근처에 오면, 자기장으로 적을 구속하여 페록스 근처를 벗어나지 못하게 합니다.

빠르게 달리는 적들은 이 자기장으로부터 벗어나기도 합니다.

유니크 몹들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자기장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들은 매 5초마다 150의 전기피해를 입습니다.

자기장으로 주는 피해량은 모딩의 영향을 받습니다.

자기장으로 가하는 공격은 모딩을 통한 상태이상 확률 증가 효과를 받지 않으며, 멀티샷 효과 (피해량 증가/여러번 타격) 도 받지 않습니다.

자기장으로 가하는 공격 빈도는 연사력 증가 모드의 영향을 받습니다.



<모딩>

투창 또한 꿰뚫기 모딩에 영향을 받으며, 바닥이 얇을 경우 투창의 부가효과 사용에 애로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공격에 기본 꿰뚫기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꿰뚫기 모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1. 일반 사격용 모딩

치명타를 통해 깡딜을 극대화한 모딩입니다.

위 모딩 기준 100레벨 커럽티드 봄버드가 2발에 터집니다.

레벨이 더 올라갈 경우 딜링용으로는 사용이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2. 대코퍼스 가스전용

보조 발사 위주로 사용하는 모딩입니다.

자기장으로 가하는 피해는 사실상 별개의 스탯을 가지고 있어 표기 스탯이 의미없습니다.


3. 가두리 양식용 모딩
몹들을 모음과 동시에 상태이상을 적용하는 목적으로 사용할 때 사용합니다.
빈 칸은 개인 재량에 따라 꿰뚫기 모드를 제외한 어떤 모드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성선택>

그리니어 - 부식+냉기 / 방사능+냉기 (후자의 경우, 부식 세팅의 보조무기 필요)

코퍼스 - 가스 / 바이러스

인페스티드 - 부식 / 부식+화염



<4티어 테스트>


NG는 없습니다.


3번 모딩 사용 예시 (출격1 생존 - 그리니어 액시무스 요새)


단순히 빔 사격도 강력하며, 유틸기도 튼튼하여 여러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성 넘치는 사용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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